스틸, 갤럭시S7의 감각적인 퍼포먼스와 어울리는 두 번째 케이스 컬렉션 출시

STIL’s Smartphone Cases for Galaxy S7
STIL’s Smartphone Cases for Galaxy S7

스틸(STIL)은 아이폰6/6S를 위한 성공적인 첫 번째 컬렉션에 이어 삼성 갤럭시S7을 위한 두 번째 컬렉션을 발표했다.


(2016년 3월 14일 서울) – 듀얼픽셀 카메라, 무선충전이 가능한 배터리 등 혁신적인 기능을 담은 삼성의 새로운 플래그쉽 스마트폰인 갤럭시 S7이 발표되었다.
선구적인 패션 케이스 브랜드 스틸(STIL)은 하이패션과 패션디자이너의 시각을 갤럭시 S7과 S7엣지 케이스에 그대로 담아내어
갤럭시 S7 디바이스의 기술적 기량에 걸맞은 럭셔리한 케이스 컬렉션을 완성하였다.

스틸(STIL)은 패션을 스마트폰 케이스로 옮겨온 아이폰6/6S 컬렉션을 2016년 1월 인터네셔널 CES에서 공개하며 그 가능성을 입증했다.
그들의 새로운 갤럭시 S7케이스 컬렉션은 하이패션이 적용된 스마트폰 케이스 컨셉으로 정의할 수 있다.
스틸(STIL) 전담 디자이너 팀은 산업 디자인과 럭셔리 패션에 걸친 경험을 두루 갖고 있는 디자이너들로 구성되어 있다.

STIL’s Smartphone Cases for Galaxy S7

파비스 라인의 아그네스케이스는 최고급 이탈리아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5개의 카드슬롯을 갖추고 있어 지갑을 대체할 정도의 실용성 또한 자랑한다.
베이지와 다크그레이 두 가지 색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탈부착 가능한 키링과 충격을 흡수하는 보호기능으로 당신의 갤럭시 S7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디자인 팀장인 Narry Kim은 “우리는 케이스 디장인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컨셉과 소재를 항상 연구한다’며
‘갤럭시S7 컬렉션의 경우 우리는 디바이스의 섬세한 퍼포먼스를 극대화하여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컬렉션을 완성하고자 하였다.
파비스와 타르가 라인은 이 기술적이고 파워풀한 스마트폰을 위해 아름다운 외관을 완성시켜줄 것이다’고 말했다.

스틸은 각기 다른 디자인적 접근으로 두 가지 라인을 완성시켰다.

  • 파비스 : 균형과 기본의 가치를 담은 미니멀한 디자인과 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은 디자인으로 타고난 그대로의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라인.
    브라운, 베이지 등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컬러에 주목하였으며 가죽과 우드 등 천연 소재의 자연스러운 무드 위에 펀칭이나 샌딩 기법으로 포인트를 준다.
  • 타르가 : 최상급 가죽과 금속 소재를 정교하게 가공한 높은 퀄리티와 완성도의 절정으로 최상의 고급스러움을 선사하는 라인.
    세련된 하이브리드 소재와 첨단 기술로 탄생한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은 당신의 고급스러운 취향을 만족시킬 것이다.
STIL’s Smartphone Cases for Galaxy S7

갤럭시 S7을 위해서 스틸 전담 디자이너팀은 이번 갤럭시 S7컬렉션을 만들며 아이폰6/6s를 위해 처음 소개되었던 파비스, 타르가 라인 컨셉에 그 이상을 더했다.
예를 들어 타르가 라인의 고급스러운 메탈릭 케이스인 ‘체인베일’의 뒤 판은 날렵한 중세 기사의 갑옷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파비스라인의 하이브리드 클리어는 체인베일과 유사하게 날렵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무드를 갖춘 동시에 TPU소재를 활용하여 더욱 모던한 디자인을 완성하였다.

스틸의 모기업인 ㈜뉴빛은 1980년대부터 모바일 기기를 위한 패션 액세서리를 만들어온 국내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업계의 선구자이다.
삼성, LG, Sony와 같은 글로벌 기업에게 인정 받은 수준 높은 디자인과 전문 제조 기술을 기반으로 고품질의 다양한 모바일 액세서리를 개발하고 있다.
2016년 1월 뉴빛의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모바일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스틸’을 새롭게 선보였다.

뉴빛 CEO 신기섭씨는 “마치 스포츠카의 퍼포먼스와 멋진 외관에 모두 주목하는 것처럼 우리는 스마트폰이 혁신적이고 기술적인 면에 부합되는 매력적인 외관이 갖춰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우리는 수년간 보호기능을 갖춘 동시에 패셔너블한 케이스를 만든 경험으로 갤럭시 S7 컬렉션을 완성시킨 것과 같이 계속해서 더 멋진 케이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2015년 직전 모델인 갤럭시 S6과 S6엣지 모델은 45만개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갤럭시 S7모델은 직전 모델보다 더 많은 사전예약 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뉴빛은 새로운 디바이스에 스틸(STIL)케이스를 장착하여 많은 구매자들이 완벽한 모바일 라이프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갤럭시 S7을 위한 스틸(STIL)케이스는 3월 11일부터 아마존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틸(STIL)은 3월 한 달간 새로운 컬렉션 런칭을 기념하여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스틸 슈퍼 위크’를 기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 뉴스레터 구독 신청
  • 신제품 컬렉션 소개 및 프로모션 등의 스틸의 최신 뉴스를 받아보세요!
  • 이메일 구독 신청을 하는 것은 스틸코리아 & 공식쇼핑몰 사이트의 이메일 수신에 동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호 : (주)뉴빛  |  대표 : 신기섭  |  사업자등록번호 : [205-81-32810]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706 (소천빌딩) 4층  |  전화번호 : 02-549-2779  |  팩스 : 02-544-7794  |  전자우편 : stilstore@newvit.net